무담보 실업 대출: 설명 방법 및 이유


직장을 잃은 사람에게 새로운 실업 상태는 시스템에 큰 타격이 될 수 있습니다. 그 뿐만 아니라 어떻게든 새 일자리를 찾을 때까지 현금에 접근할 필요가 없도록 알람 벨이 울리도록 설정할 수 있습니다. 무담보 실업자 대출을 이용하면 소득이 없어도 대출 자금을 확보할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직업 없이 대출 승인을 받는다는 생각은 특히 대출금에 대해 담보가 필요하지 않을 때 이상하게 보입니다. 그러나 대출 기관이 미래의 고용 상황에 관심을 갖는 학자금 대출과 상황이 비슷합니다.

그러나 실직자라고 해서 실업자 대출을 받을 수 무직자대출있는 것은 아닙니다. 충족해야 할 조건과 기준이 있으며 일반적으로 대출 금액은 상대적으로 낮게 유지됩니다.

실업 대출이 작동하는 방식

무담보 실업 대출의 기본 아이디어는 최근에 해고된 사람들이 일정 기간 동안 물 위에 유지하기 위해 절실히 필요한 자금에 접근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소득원이 없다는 사실은 즉각적인 문제가 아닙니다. 대출은 일반적으로 가능한 최저 상환액을 보장하도록 구성되기 때문입니다.

게다가 상환 능력은 다른 분기에서 나올 수 있습니다. 중복은 일반적으로 중복 패키지와 함께 제공되며, 이는 작업에 소요되는 기간에 따라 다르지만 종종 연봉만큼 옵니다. 실업 수당과 저축도 상환의 원천입니다. 따라서 직업 없이 대출을 승인하는 것은 어리석은 결정이 아닙니다.

아이디어는 차용인이 삶을 계속할 수 있도록 현금이 일시금으로 전달된다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20,000 실업 대출은 1년 동안 매월 $1,670에 달하는 중요한 지출(모기지 등)을 충당할 수 있지만 5년 동안 매달 $350만 상환하면 됩니다.

실업 대출 자격

무담보 실업 대출 자격을 갖추기 위한 조건이 있으며 소득이 없는 경우 신청자의 신용 및 고용 기록이 중심이 됩니다. 또한 신청 후 6개월 이내에 직장을 잃은 최근 실직자에게만 열려 있습니다.

직업 없이 대출 승인을 받을 수 있는 좋은 기회를 얻으려면 지원자는 좋은 신용 기록을 가지고 있어야 하며 비교적 빨리 새 일자리를 찾을 수 있는 좋은 기회로 간주되어야 합니다. 그러나 신용 불량 대출자는 고용 기록(직장 유지 능력을 의미)이 매우 양호하면 자격이 될 수 있습니다.

담보 실업 대출은 제공된 담보가 감당할 수 있는 모든 금액에 대한 것일 수 있으며 종종 가장 높은 금액을 얻기 위해 주택 담보가 사용됩니다. 그러나 대출이 무담보인 경우 한도는 보통 $20,000 정도로 1년 생활비를 충당하기에 충분합니다.

온라인 대출을 선택하십시오

실업자에게 대출 패키지를 제공하는 많은 대출 기관이 있지만 모든 기관이 무담보 실업 대출을 기꺼이 제공하지는 않습니다. 그것은 위험 요소와 차용인이 실제로 새 일자리를 찾지 못할 가능성으로 귀결됩니다.

그러나 온라인 대출 기관은 신용 불량자에게 직업 없이 대출 승인을 부여하는 데 필요한 유연성에 훨씬 더 개방적입니다. 그들의 이자율은 일반적으로 더 낮기 때문에 실업 대출이 더 저렴합니다.

그리고 모든 것이 인터넷을 통해 이루어지기 때문에 몇 시간 만에 자금에 액세스할 수 있어 승인이 훨씬 더 빠릅니다.

Mark Venite는 이 기사의 저자이자 20년 경력의 성공적인 재무 고문입니다. 그는 사람들이 신용 불량 개인 대출 및 신용 불량 학생 대출에 대한 승인을 받도록 돕습니다.

ezloan.io facebo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