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기적인 마사지 트리트먼트를 통해 어떤 이점을 얻을 수 있습니까?


하루를 마감할 때 마사지를 받는 것은 삶의 솔직한 사치 중 하나입니다. 일상적인 마사지만큼 본질적으로 긴장을 풀고 치유하는 만남은 많지 않습니다. 의심 할 여지없이 마사지의 가장 큰 장점은 짧은 시간 후에 얻을 수있는 느슨하고 소생 된 느낌입니다. 그것은 하루의 모든 압박이 신비롭게 녹아내린 것과 같으며 당신은 심지어 더 분명하게 생각할 준비가 된 것 같습니다.

 

우리가 일반적으로 알고 있는 이러한 일반적인 건마이점 외에도 능숙한 마사지가 가져올 수 있는 다양한 이점이 있습니다. 다음은 이러한 장점 중 가장 예외적인 것입니다.

 

1. 더 젊어 보이는 피부. 마사지의 겹침 동작, 특히 강한 마사지는 피부를 벗겨내고 모공을 막는 죽은 세포를 처리하는 데 매우 유용합니다. 또한 마사지 중에 일반적으로 피부에 바르는 오일과 크림에는 건조를 방지하는 일반 로션이 포함되어 있어 결과적으로 피부의 다재다능함과 유연성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2. 혈류 개선. 효과적인 혈류는 웰빙의 무수한 다양한 부분의 기본입니다. 어느 정도 중요한 문제로, 그것은 심혈관 구조의 건강에 작용하고 뇌졸중이나 관상 동맥 에피소드의 도박을 단호하게 줄입니다. 그것은 또한 다른 신체 부위에 대한 보충제 교환에도 작용하여 일반적으로 더 나은 웰빙을 제공합니다.

 

3. 접지된 근육이 더 많습니다. 그것을 인정하는 사람은 거의 없지만 때때로 긴장을 풀 수 있는 기회가 있을 때 근육이 훨씬 더 잘 작동할 수 있습니다. 의심할 여지 없이, 연습은 근육을 단련하고 근력 영역을 유지하는 데 정말 좋습니다. 마찬가지로 근육을 긴장시키고 조이는 것이 어색하거나 어려울 수 있다는 근거에서보다 더 자주 긴장을 유지하는 것은 현명하지 않습니다. 그들에게 긴장을 풀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것도 마찬가지로 필수적이며, 이는 적절한 마사지 중에 정확히 발생합니다.

 

4. 내부 바디 퍼징. 전신 마사지를 하는 동안 신체의 여러 부분에 적절하게 가해지는 긴장으로 인해 근육과 관절이 느슨해집니다. 동시에 몸 안에 갇힌 독도 이완되어 더욱 효과적이고 완벽하게 전달될 수 있습니다. 일반적인 영향은 깨끗한 신체와 더 나은 실제 웰빙입니다.

 

5. 더 발전된 림프 보급. 신체의 수많은 림프 허브는 질병과 싸우고 수많은 질병으로부터 당신을 보호하는 화학 물질을 방출하는 책임이 있습니다. 일반 마사지 약물을 사용하면 림프 구조가 지원되고 이러한 수용 화학 물질을 더 많은 양으로 훨씬 더 빠르게 생성하는 데 적합해집니다.

 

6. 정신적 허약함의 처분. 대다수는 마사지가 실제 압력을 줄일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사실, 이 이점은 수많은 사람들이 가능한 한 자주 마사지를 받아야 하는 이유입니다. 그러나 마사지를 받는 동안 압력이 감소하면 몸뿐만 아니라 정신에도 도움이 됩니다. 정신적 피로는 하루가 끝날 때까지 적절한 마사지 트리트먼트로 본질적으로 근절될 수 있습니다. 몇 시간 동안 마사지를 받고 나면 추론이 더 예리해지고 집중력이 다음 단계로 비정상적으로 향상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7. 더 즐거운 삶. 그러나 훌륭한 마사지 치료에 몇 달러를 투자한다면 그것은 대체로 완전히 다른 것입니다. 언급한 바와 같이 마사지는 스트레스를 해소하여 기질과 태도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당신은 지나치게 민감하게 느끼지 않을 것이고 궁극적으로 주변 사람들과 더 나은 관계를 갖게 될 것입니다. 고양된 전망과 결합되면 표준 마사지가 훨씬 더 즐겁고 만족스러운 삶으로 가는 길을 확실히 따라갈 수 있습니다.

 

이렇게 많은 장점이 있기 때문에 누구나 예상할 수 있는 만큼 정기적으로 마사지를 받아야 합니다. 어쨌든 넓은 범위의 마사지가 실제로 그러한 이점을 달성하기를 원하지는 않는다는 것도 마찬가지로 인지되어야 합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마사지 고문은 손에 매우 능숙해야 하며 최상의 결과를 얻을 수 있는 올바른 사용법을 가르쳐야 한다는 것입니다. 그들은 또한 진정으로 고려가 필요한 신체 부위를 다룰 수 있는 선택권을 가져야 합니다. 더욱이 마사지에서 가장 귀중한 결과를 전달하기 위해 올바른 유형의 하드웨어, 명시적으로 마사지 테이블을 활용해야 합니다.

 

돈을 쓸 수 있는 기회와 여유가 있다면, 매일 퇴근 후나 저녁에 잠자리에 들기 전 매일 전문적인 마사지를 받는 것이 현명할 것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 통찰력에 참여하려면 자신의 마사지 테이블을 구입해야 하므로 마사지를 받기 위해 집에서 벗어날 필요가 없습니다.

swedish.so pinterest